일상 포스팅/레고

처음으로 뽑아본 레고 럭키박스! 결과는?

요쿠 2019. 5. 13. 14: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레고와 관련된 글 준비했습니다.

레고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럭키박스'라는 증정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당장 살 레고 제품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지 못하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저번에 미니피규어 뽑기를 구매한 곳이 동네에 있는 작은 장난감 가게였는데, 거기에서도 이 럭키박스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미니피규어를 구매하고 거기에서 럭키박스를 받아왔습니다.

레고를 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처음으로 받아서 해보는 럭키박스 오픈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고 그렇더라고요.




레고 럭키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성품은 랜덤박스에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것들도 있고(스티커, 돗자리, 치킨 알바 미니피규어) 그 외에는 랜덤으로 제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들어있을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열어봤습니다.






"첫 럭키박스 오픈! 그 결과는?"



<돗자리 / 레고 스티커 / 레고 닌자고 폴리백 / 치킨 알바 미니피규어 / 스키타는 펭귄 미니피규어>


열어봤더니 딱 이렇게 나왔습니다.

엄청 잘 나온 것까진 아니어도 첫 럭키박스 오픈인데 펭귄 미니피규어가 나와줬으니 이 정도면 잘 나온듯 합니다.




음... 돗자리입니다.

소풍 갈 일이 없는 저는 식물들 분갈이할 때 써야 할 듯합니다.




그리고 닌자고 폴리백도 나왔습니다. 

닌자고는 사실 제가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레고 스티커입니다.

생각보다 귀여운 듯해요. 활용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둥- 역시 제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이 미니피규어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앞면을 오픈하니 작은 집 안에 이렇게 미니피규어가 보이네요!

귀여워라~^^




치킨 알바와 스키 타는 펭귄~

치킨 알바는 기본으로 들어있고, 스키 타는 펭귄은 랜덤입니다.

펭귄이 나와서 기분 너무 좋네요!





귀여운 치킨 알바 모습입니다.

당당한 표정이 매력적이예요~





그리고 스키 타는 펭귄의 모습입니다.

짧은 다리와 수줍어하는 듯한 얼굴이 너무 깜찍해요~





스키에는 이렇게 눈송이가 그려져 있습니다.

너무 예뻐요!




치킨 스케이터 팟에 들어있는 병아리 미니피규어와 함께 두고 찍어봤습니다.

안 그래도 치킨 알바도 있으면 좋을 텐데~ 싶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레고 럭키박스로 받게 되서 이제 같이 둘 수 있게 되었네요!


<레고 치킨 스케이터 팟 포스팅 보러가기> : 클릭시 새창




스키 타는 펭귄은 저번에 미니피규어 뽑기에서 나온 <야생동물 사진사> 미니피규어와 함께 두면 딱일 것 같아 함께 두고 사진 찍어봤습니다.








다리가 짧아서 더욱 귀여워요.

주근깨도 귀여움을 주는 하나의 포인트네요~





설마 나올까 했는데 진짜 나와서 너무 기분 좋아요~

보면 볼수록 앙증맞고 깜찍하네요~^^




오늘의 글은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첫 럭키박스 개봉은 만족스럽네요~

여러분은 이번 럭키박스에서 어떤 제품들을 받으셨나요?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