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팅/레고

레고 미니피규어 뽑기~ 결과는? (레고무비2)

요쿠 2019. 5. 22. 1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고 미니피규어 뽑기에 대한 간단한 일상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레고 미니피규어 뽑기는 안쪽이 보이지 않는 봉지에 미니피규어들이 랜덤으로 들어있어서 어떤 것이 나올지 모르는 상태로 뽑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해서 열어보는 것 자체가 하나의 재미를 주더라고요~ 은근히 중독성도 있는 것 같아요.

저번에 마트에 들렀다가 미니피규어를 팔고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이번에는 레고무비2로 10봉지 구매했습니다.

찾아보니 봉지를 손으로 잘 만져보고 구매하면 중복을 피하고 원하는 미니피규어를 고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랜덤으로 나오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해서요, 만지작거리지 않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사실 어차피 만져보고 살 수도 없었던 게, 이번에 가니까 마트에서 이 미니피규어 봉지들을 케이스에 넣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상품이 파손되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쨌든 봉지들 위 쪽을 가위로 잘라주고 하나씩 개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미니피규어들이 나올까, 설레는 마음으로 하나씩 열어보고 조립하기 시작했습니다.




뜯으면 봉지 안에 이렇게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는 미니피규어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레고 미니피규어 레고무비2 뽑기 결과"



(#사진 많음)




결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중복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 마음에 듭니다.



"미니피규어 소개"


이번에 뽑은 미니피규어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려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구경해보실래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건 요 녀석입니다.

프린팅이 예쁜 옷과 도끼가 눈에 띕니다.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양쪽 다 예쁜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이 미니피규어는 투 페이스입니다.

얼굴 프린팅이 양쪽에 되어 있어서 원하는 표정으로 바꿔가며 장식할 수 있습니다.




중복이지만 투 페이스이고, 집에는 없는 미니피규어가 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특히 화내는 얼굴 표정은 정말 귀엽네요^^




그다음에 보여드릴 미니피규어는 "루시"입니다.



한 손에는 망원경을, 등에는 화살 통을 차고 있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이 녀석도 투 페이스더라고요.

이번에 뽑은 미니피규어는 투 페이스가 많았습니다.



얼굴에 모자와 고글을 쓰고 있어 귀엽네요.

개인적으로는 찡그린 표정이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이번 뽑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린"입니다.

일명 기린알바라고 불리는 인기템!!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번 뽑기에서 나와줬네요^^






앞모습 뒷모습... 어딜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기린도 투 페이스입니다.

단연 눈에 띄는 귀여움을 발산하는 미니피규어네요~





그다음에는 유니키티도 나왔습니다.

사실 제 취향은 아닙니다ㅠㅠ (미안...)




"키티팝"이라는 미니피규어도 나왔습니다.

고양이 귀와 호피 무늬가 들어간 예쁜 컬러의 옷이 눈에 띕니다.





귀여운 꼬리도 달려있고 손에는 마이크와 기타를 들고 있습니다.




역시 투 페이스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손에 들고 있는 화려한 색감의 기타 소품도 너무 예쁩니다.




"캔디 래퍼"입니다.

한 손에는 테이프를, 다른 한 손에는 마이크를 들고 있습니다.

우아하게 넘긴 머리와 화려한 의상, 메이크업이 특징입니다.




역시 투 페이스입니다.






화려한 무대의상이 눈에 띄네요~




중복으로 나온 미니피규어입니다.

노래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주근깨와 말아올려 묶은 머리가 귀여운 미니피규어네요~

걸그룹 멤버 같은 느낌입니다.




이 녀석도 투 페이스입니다.

열창하는 듯한 모습!




노래와 관련된 미니피규어들을 모아서 밴드처럼 사진을 찍어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베니도 나왔습니다.

한 쪽 팔은 기계로 되어 있고, 다른 한 손에는 공구함을 들고 있습니다.

표정이 귀엽습니다.





투 페이스입니다.

지금까지 미니피규어 뽑기에서 이렇게 많은 투 페이스가 나온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이번 미니피규어 뽑기는 전반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특히 노래와 관련된 미니피규어들이 많이 나왔고, 소품들도 처음 보는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어요.

소품들 중에 가장 귀여운 건 역시 기타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유니키티는 취향이 아니어서 조금 아쉽지만 기린까지 나왔기 때문에 너무 좋았어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