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책과 일상

[책 구매] 스티븐 킹 걸작선 1~10권까지 모으기 완료

요쿠 2017. 6. 22. 07:32
반응형

중고 서점에 갔다가 <미저리(Misery)>를 구매해서 읽어보고 반해서 한권 한권 모으기 시작했더니 걸작선 10권까지 다 모으게 됐어요~

뒤죽박죽으로 사다보니 읽는 순서도 일정치는 않네요.




4권이랑 6권이 가장 최근에 산 새 책인데, 하도 오래된 책이라서 그런지 양장본이 없어서ㅠㅠ

세트지만 통일성이 없게 되버렸네요. 5권인 단편집은 중고 서점에서 산 양장본인데 커버가 원래 없었어요. 

책장을 볼 때면 아쉽기도 하지만... 이미 산거니까 뭐 그러려니 합니다.




듣기로는 <그것>이 참 재밌다는데... 세 권짜리라 어느 세월에 다 읽을런지, 좀 걱정되네요.

가뜩이나 스티븐 킹 책은 읽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인데.

지금은 1권인 <캐리>를 읽는 중.




책장에 꽂혀있는 걸 볼 때마다 읽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미저리>.

<미저리>는 진짜 명작인 것 같아요. 아직도 읽을 때의 긴장감과 재미를 잊을 수가 없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




다 읽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 모아두니 기분 참 좋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읽어나가려구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