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책과 일상

[독서일상] 중고 서점에서 사온 책들

요쿠 2018. 3. 25. 21:26
반응형

오늘, 화분 사러 다이소에 들렀다가 오는 길에 오랜만에 서점에 들렀어요.

교보문고를 먼저 들렀었는데 책의 크기나 두께에 비해서 너무 비싼 책이 많아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나왔습니다.

결국 아쉬운 마음에 중고 서점으로 가서 책을 몇 권 구매했어요.

중고 서점에 들른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늘 산 책은 딱 세 권.

집에도 아직 안읽은 책들이 많아서 욕심내지 않고 세 권만 골라 사왔어요.




첫번째로 고른 책은 클레어 맥킨토시의 <나는 너를 본다(I see you)>입니다.

전에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어디선가 소개글 같은 걸 본적이 있었는데, 읽어보고 싶더라고요.

<너를 놓아줄게>도 중고로 나와있었는데 일단 <나는 너를 본다>를 먼저 읽어보고 정말 재밌으면 나중에 따로 사려고 해요.








책 상태는 무난한 편.

예전에는 정말 상태 좋은 걸로 골라서 사고 그랬는데 이제는 뭐 읽는데 큰 지장이 없는 정도라면 그냥 삽니다.

상태 좋은 게 있다면 당연히 그걸로 골라오지만.




두번째 책은 기리노 나쓰오의 소설 <그로테스크>입니다.

발견하고 반가워서 바로 집어들었어요.

전부터 꼭 읽어보고 싶었던 소설 중 하나라서...

전에 서점에 갔을 때는 못봤던 것 같은데 오늘 가니까 있더라고요.





책이 엄청 두꺼운데도 빨리 읽어보고 싶어요.

내용은 충격적일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되는 책.







책 상태는 좀 안좋은 편이예요.

낡은 느낌이 팍팍 나요.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읽는데 큰 지장 없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마지막으로 교고쿠 나츠히코의 <우부메의 여름>입니다.

전에 중고 서점에서 시리즈인지 모르고 <망량의 상자>만 집어왔었는데, 오늘 가니까 <우부메의 여름>을 팔고있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망량의 상자>랑 내용이 연계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읽지않고 기다리길 잘했네요.

이왕 읽는건데 되도록 순서대로 읽자는 생각에 그냥 책꽂이에 꽂아뒀었거든요.




책 상태는 그럭저럭 괜찮은 상태입니다.





<우부메의 여름>은 지금 읽고 있는 책을 다 읽고 나서 얼른 읽어보고 싶네요.

어떤 내용일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도 너무 되고요.




오늘 사온 책들도 고이 모셔두었다가 하나씩 천천히 읽어야겠네요.

오랜만에 중고 책 사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