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책과 일상

이토 준지 단편집 Best of Best 구매 후기

요쿠 2020. 7. 26. 20:11
반응형

 

얼마 전에 알라딘에서 예약 구매한 이토 준지 신작 <이토 준지 단편집>이 어제 도착했습니다.

출고가 늦어지는 바람에 이번 주에는 안 오겠지 했는데 다행히 토요일에 왔네요!

이토 준지 단편집 구매 후기 시작해볼게요~^^


이토 준지 단편집 (만화책) / 이토 준지 / 미우

대형 판형과 양면 커버 + 컬러 일러스트 + 새로운 단편들까지.

많은 이토 준지 팬 분들이 눈독 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택배 기다리는 동안에도 설레고 받고 나서 비닐 뜯으면서도 너무 설렜어요.

 

 

"이토 준지 단편집 Best of Best 커버"

 

비닐 뜯은 뒤. 커버 앞 모습
커버 뒷면

일단 커버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예뻐요~

판매하고 있는 거 보고 헉... 했는데 실제로 보니까 더 예쁜 것 같네요.

 

 

"이토 준지 단편집 판형 크기와 두께"

 

이토준지 단편집 판형 크기 비교

소용돌이 합본판과 이토 준지 걸작집, 인간실격을 놓고 크기 비교해봤어요~

훨씬 크네요.

 

소용돌이 합본판과 비교
두께는 이 정도.

사실 전 두께가 좀 얇을 줄 알았거든요.

근데 받아 보니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놀랐어요.

 

 

"이토 준지 단편집 양면 커버"

 

양면 커버, 앞 면
뒷 면

양면 커버라고 해서 만화책 커버를 한 번 벗겨봤습니다.

얼핏 보고는 앞 뒤가 똑같은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까 표정이 묘하게 다르네요.

 

 

"만화책 살짝 맛보기 + 목차"

 

책 중간중간 삽입된 컬러 일러스트
목차

사실 처음엔 이번에 또 기존 작품들 모아서 판매하는 줄 알았어요.

근데 이번에는 기존 작품에 새 작품들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특히 에도가와 란포의 원작으로 만든 작품도 들어 있다고 해서 한껏 기대 중입니다.

 

 

컬러 페이지

만화책 중간중간에 컬러 페이지도 들어있습니다.

너무 좋은...ㅜㅜ 제가 직접 사서 보니 소장 가치 충분한 것 같습니다.

아직 내용은 읽지 않았지만 내용도 분명... 재밌겠죠?

 

 

오늘은 이토 준지 단편집 구매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봤습니다.

개인적으론 아주 만족스럽네요~ 역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용이 어떤지는 직접 보고 따로 리뷰해 볼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