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책과 일상

[책/일상] 검은숲 이토준지 일러스트 티셔츠 이벤트 당첨 (알라딘)

요쿠 2018. 9. 29. 14: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간단 일상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저번에 검은숲에서 이벤트 한다고 알려드렸었는데,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 1. 이벤트 대상 도서 구매시 투명 책갈피 3종 증정(마일리지 차감)

이벤트 2. SNS로 이벤트 페이지 알리고 댓글로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토준지 티셔츠 증정(10명)




△투명 책갈피 3종 세트


제가 어렸을 때부터 공포 영화를 굉장히 좋아했기 때문에, 이토준지 만화책도 사서 보고 그랬었어요.

아마도 나온 건 거의 다 봤을 거예요.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지나 다시 본 작품들도 많구요.

그래서 이번에 티셔츠를 준다길래 참여를 안할 수가 없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안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10명만 추첨하는거니까요.

근데 제가 당첨 됐더라구요ㅠㅠ

웬일로 이런 행운이 오나 싶었어요~




배송이 언제쯤 오려나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색상이랑 디자인이 랜덤이라서 뭘 보냈을지 기대반 걱정반이었어요.




봉투 도착~




저는 토미에 티셔츠가 왔네요~ 토미에는 이토준지 공포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의 이름이에요. 저는 소용돌이랑 토미에를 제일 좋아해서 둘 중에 하나, 색상은 흰색으로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토미에 흰색 티셔츠가 왔네요! 

눈매랑 눈 아래에 있는 점이 아름다운 토미에의 매력 포인트죠.






사이즈는 XXL로,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요.

좀 싼 티나는(?) 재질의 티셔츠는 아닐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질도 부드럽고 좋은 것 같아요.




안그래도 얼마전에 이토준지 애니메이션 봤는데 티셔츠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ㅋㅋ




가슴 부분에 눈이 땋! 크게 그려진 티셔츠라 아무래도 집에서 편하게 입을 때 가끔씩 입어야할 것 같아요.

자주 입고 빨고 하다보면 일러스트 지워질 수 있으니까 보관해두고 가끔씩만 입으려구요~

입어보니까 편하고 좋아요~




원래 추첨으로 하는 이벤트 같은 거 잘 당첨 안되는 편인데 이번엔 됐네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또 나오면 다시 참여해봐야겠어요.

멋진 이벤트 진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