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심즈4

[게임/심즈4] 동물 병원 건축, 인테리어 하다

요쿠 2018. 10. 5.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틈틈히 심즈 하면서 가상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심즈에 있는 직업들 중에 작가를 해봤었는데, 작가는 뭔가 좀 심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동물 병원 원장으로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동물 병원을 구입해서 건축해야 해요. 오늘은 제가 건축한 동물 병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층) (#CC없음)





동물 병원 외관입니다. 평범해요. 약간 시골에 있는 작은 동물 병원 느낌도 나는 것 같고 그러네요.




병원 입구에는 출입문이랑 쓰레기통이나 표지판, 간판, 동물 간식 판매대 등이 있습니다.

작은 동물 병원을 운영할 거라서 일부러 작은 부지를 선택했습니다.

부지가 약간만 더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뒤늦게 드네요.




1층 내부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습니다.

동물 병원이라 동물들 관련된 스티커나 장식이 많아요.




손님들이 접수하고 기다리는 곳.



동물 병원은 손님들이 알아서 접수를 하고 대기 하더라고요.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주인들이 종류와 크기, 질병이 제각기 다 다른 동물들을 데리고 와서 치료 받습니다.

 




입구 옆에는 물고기를 넣어둔 수족관이랑 판매 중인 각종 동물 용품들, 사료가 있습니다.

물론 장식이고 실제로 파는 건 아니구요~





카운터 옆으로 들어가면 진료와 치료를 하는 곳이 있어요.

치료랑 수술은 혼자 하는 거라서 진료대와 수술대가 각각 한 개씩 밖에 없습니다.




동물을 데리고 들어와서 진료를 받는 곳이에요.

진료 결과에 따라 여기서 주사를 주거나 약을 먹이기도 합니다.




진료실에 붙어있는 수술실 입구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수술용 기계가 있습니다.

심한 질병에 걸린 동물들은 치료가 아니라 수술을 해야 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남성 전용, 여성 전용 화장실이 각각 따로 설치되어 있어요.




화장실 옆은 개인 사무실 공간입니다.




사무실 구석에는 약 제조대도 있습니다.

여기서 애완동물용 건강 간식이나 치료, 수술할 때 쓸 진정제 같은 걸 만들어서 판매하거나 사용합니다.

죽은 애완동물을 되살리는 약이나 애완동물 나이 감소/증가 간식도 만들 수 있어요.




사무실과 통하는 공간은 직원들 휴식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손님들은 들어가지 못하도록 설정해 놓고 쓰고 있습니다.






앉아서 쉬거나 커피, 차를 마시거나 낮잠을 잘 수도 있는 공간이예요.

약간은 썰렁하다 싶은 정도로 심플한 공간입니다.

동물 병원이라 그런지 왠지 좀 더 깔끔한 인테리어를 하게 되더라구요. 

바닥이나 벽면도 그냥 평범하게 마루 바닥이랑 흰 컬러 벽지를 깔았고 장식품들도 썰렁한 부분들 위주로만 몇 개 놓아주었어요. 




요즘 건축에 맛들려서 마을 하나를 다 꾸미는 게 목표라 공원이랑 도서관 같은 것도 틈틈히 만들고 꾸미는 중입니다.

근데 실력이 개똥(?!)이라서 언제쯤 완성될지 잘 모르겠네요.

건축 잘하시는 분들 영상이랑 사진들도 보면서 하는데도 막상 꾸미는 게 쉽지가 않네요.

아직은 크게 만족할만한 결과물은 나오지 않고 있어요... 전 아무래도 미적 감각이 떨어지나봐요ㅠㅠ

동물 병원도 하면서 점점 더 수정해나가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즐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