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팅/일상 잡담

로즈데이 선물로 받은 꽃다발~

요쿠 2019. 5. 14. 1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14일로, 로즈데이입니다.

로즈데이라고 해서 작은 장미꽃 선물을 받아서 간단하게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사실 저는 오늘이 로즈데이라는 것도 모르고 있었는데요,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받고 난 뒤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받은 꽃다발입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예쁜 선물을 받아서 감동이었어요. 장미꽃이 너무 탐스러워서 한참을 들여다보고 있었네요~

받자마자 눈으로 한 번 보고 향기도 맡아봤는데 너무 진하고 좋더라고요.

장미꽃의 향기도 좋지만 유칼립투스 향도 너무 좋습니다.




장미꽃도 색깔별로 다른 꽃말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이번에 장미꽃을 받아보고 꽃말이 궁금해서 한 번 찾아봤어요.

분홍색 장미의 꽃말은 "사랑의 맹세'라고 합니다.

꽃말을 알고 나니 기분이 더욱 좋네요^^~




흰 장미 꽃말도 궁금해서 한 번 찾아보니 "순결"과 "존경"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흰 장미에 딱 어울리는 꽃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로즈데이인지도 몰랐는데 이렇게 갑자기 꽃다발을 받게 되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싱싱하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예쁘고 아름답고 기쁘다는 말밖에는...^^





장미꽃과 유칼립투스는 더 오래가라고 이렇게 다듬어서 물병에 꽂아주었어요.

물에 꽂아서 책꽂이 위에 두니 기분 좋은 향기가 방에 퍼지네요^^




깜짝 선물로 받은 장미~ 이런 날 데이트를 하면 좋은데... 아쉽네요^^;

그래도 이렇게 예쁜 선물도 받았으니 기분 좋은 하루 보내야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