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팅/일상 잡담

처음으로 먹어본 레드키위, 놀라운 비주얼과 맛~

요쿠 2019. 12. 6.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벼운 일상 글로 인사드립니다.

얼마 전에 마트에 갔더니 레드키위라는 게 있더라고요.

처음으로 본 거라 신기해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제주도 레드 키위인데, 사실 저는 키위는 그다지 안 좋아하는 편이에요.

키위 자체가 맛이 없다기보다는 매번 실패하는 과일 중 하나(?)거든요.

후숙을 해서 먹어도 신맛이 너무 강한 키위를 여러 번 먹다 보니 한동안 먹지 않았어요.

그래도 레드 키위라고 하니 좀 다를까 싶어 구매해 먹어봤어요.




며칠 동안 베란다에서 후숙해뒀다가 꺼냈어요.

겉보기에는 일반 키위와 크게 다를 바는 없어 보여요.

약간 차이가 있다면 털이 좀 적은 것 같고, 껍질도 약간 더 얇은 것 같아요.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선명한 빨간색의 무늬가 있어요.

먹기 전에 인터넷에 찾아보니 레드키위는 키위와 무화과가 합쳐져 탄생한 과일이라고 해요.





일단 비주얼에 놀랐어요. 너무 예쁘네요~




맛을 보니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뛰어나네요.

사 와서 후숙을 충분히 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달았어요.

레드 키위가 다른 키위들보다 당도가 월등히 높다고는 하는데 정말 달콤하더라고요.

맛 자체는 다른 키위와 크게 다르진 않은데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달콤한 레드키위, 디저트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