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스팅/일상 잡담

[일상] 오랜만에 맥주 마시면서 독서~

요쿠 2017. 9. 14. 17:13
반응형

원래 술 자주 마시지 않는 편인데 가끔 끌릴 때가 있습니다.

특히 좀 정신 없이 바빴던 날이라든가 날씨가 더운 날에는 맥주가 종종 땡기네요.

주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냥 기분 좋게 마시기에는 병맥주 한 병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어제 저녁에 오랜만에 생각나서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책 읽었네요.




예전에 일본에서 누가 사다줬던 아사히 캔을 마셨던 적이 있는데 어제 마트에서 사다가 마신 아사히랑 맛이 좀 다른 것 같네요.

이번에 사온 건 중국에서 만든거라고 써져있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아니면 병맥주라 그런가...

뭐 어쨌든 시원하게 한 잔 하면서 책 읽으니 기분 좋더라구요.




요즘 읽고 있는 책인데... 굉장히 묘하네요.

단순히 미스테리 소설인줄로만 알고 펼치기 시작했는데 앞으로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전혀 감이 안와요.

지금까지 중간 좀 안되게 읽었는데 피아노에 대한 이야기가 꽤 길어서 사실 좀 지루...

그런데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한 마음에 계속 일단 읽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읽으면 재미있어질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일상 포스팅 하나 남겨봅니다.

오늘따라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좋네요.




- 끝 -


반응형